01_About me

[일상] 간만에 퇴근을 일찍해서 집에 오면 생기는 일

백련산 넷돌이 2022. 4. 26. 18:48
반응형


  오늘은 같은 팀원들중 한명이 퇴근 할때 차로 동네에 태원 준다는 그말에 4시에 일찍 퇴근해서 지베 오니깐 생기는 일이 있네요. 지난주에 먹었던 그 찌개가 맛있었다고, 다시 해보라는 마눌님 지시 사항이 생기네요.

1. 김치와 김치국물과 참기름 및 참치 기름을 넣고 김치를 볶는다.
2. 김치를 볶고나서, 물을 일정량 넣고, 양파, 마늘, 참치, 국간장을 넣고 끊인다.
3. 마무리로 작게 썰은 두부를 넣고 다시 보글보글 끊인다.

간만에 일찍 퇴근했더니, 집에서 쉴 수 있겠다고 생각했건만, 쉬지를 못하네요..

 나도 회사에서 일찍 퇴근 했으니 지베서는 쉬고 싶다고여, 크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