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_부동산 투자

[부동산] 수도권 대장 아파트 시세 분포도 펌

백련산 넷돌이 2022. 5. 9. 08:29
반응형

5/9일 새로운 한주가 시작 하는 월요일이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부동산과 관련 정보입니다. 수도권 즉 서울,인천,경기도의 대장 아파트 실거래가(33평형)기준 시세 분포도를 잘 정리 해준 이미지들을 공유 받아서 포스팅합니다.

서울의 강남 같은 경우 부동산 필패와 같이 신고가 50억원대를 향해서 달리고 있군요.


아쉽게도 제가 사는 아파트는 대장 아파트가 아니여서 명함도 없네요 ㅋㅋ

경기도는 과천과 판교, 분당이 있는 성남시가 20억원대 이상으로 1등 그룹을 달리고 있네요.

인천은 송도와 청라 지역이 1등 선두를 달리고 있네요.

마지막 그림은 수도권 기준으로 시세별 전체 그룹이 잘 표현 되어 있네요. 아이러니 하게도 대선 이후 부동산 시장은 부익부빈익빈으로 잘 나가는 아파트들은 신고가 갱신을 하면서 급등을 하고 있으며, 서민들이 살고 있는 아파트들은 신고가 대비 하락하여 정체중이네요. 앞으로는 새로운 정부가 들어서게 되면 강남, 용산, 여의도, 성동구, 목동등 재건축 아파트들이 포진 하고 있는 곳은 두배 이상 더 오를 거 같네요.

반응형